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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3년도 급식납품업체 모집공고
2013년도 급식납품업체 모집공고
2012.11.21
2013년도 시립신목종합사회복지관의 급식 재료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복지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1. 사업개요
- 공고사항 : 시립신목종합사회복지관, 급식재료납품 적격업체 선정
(건어물, 공산품, 수산물, 야채, 육류, 계육)
※ 지역제한 (서울지역) 경쟁 입찰실시
- 계약기간 : 2013년 01월 01일 ~ 2013년 12월 31일
- 연간추정예산 : 139,034천원 (경로식당 74,984천원, 식사배달 64,050천원)
2. 일정
- 공 고 : 2012년 11월 21일 수요일 ~ 2012년 11월 30일 금요일(10일간)
- 서류제출 : 2012년 11월 21일 수요일 ~ 2012년 11월 30일 금요일(10일간)
- 1차제안업체발표 : 2012년 12월 7일 금요일 (본관 홈페이지 공고)
- 공개입찰제안설명회 : 2012년 12월 11일 화요일 10시
- 업체선정 : 2012년 12월 13일 목요일 9:00 홈페이지공고
- 계약체결 :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
3. 참가서류 제출 방법
- 내방(직접 방문접수)
- 우편접수(2012년 11월 30일 17:00 도착분에 한함)
4. 입찰보증금
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3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/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 기한까지 납부하여야 하며, 입찰보증증권으로 대체할수 있음
5. 참가자격 및 등록구비서류
1) 참가자격
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
유자격자로써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
① 서울시에 소재한 급식납품업체
②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 (건어물, 공산품, 수산물, 야채, 양곡, 육류, 계육)
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
③ 2012년 11월 현재기준 복지기관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
④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 ․ 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
⑤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1사고당 1억원 이상 가입한 사업자
⑥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
⑦ 납품(소, 돼지) 등급판정시 제출이 가능한 업체
⑧ 신청업체 공개 설명회가 가능한 업체(PPT 자료)
⑨ 결산 시 체크 카드 및 신용 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
2) 등록 구비서류
① 참가 신청서 1부.(소정양식)
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.
③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.
④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1부.
⑤ 납세완납증명서 1부.
⑥ 인감증명서 1부.
⑦ 사용인감계 1부.
⑧ 업체소개서(A4 1-3매)
⑨ 납품실적서 1부.
⑩ 단가견적서.(소정양식)
⑪ 입찰보증증권 또는 입찰보증금.
6. 선정방법 및 기준
설명회 실시 후「시립신목종합사회복지관 입찰심의위원회」를 통해 본 관 납품업체선정기준
(품질, 가격, 납품실적, 위생, 시스템, 서비스 등)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
거쳐 최종 선정함.
7. 기 타
①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합니다.
② 기타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준합니다.
③ 설명회 참석업체는 별도의 급식납품제안서를 작성하여 12월 11일 화요일 10시에 실시되는 공개 설명회에 반드시 참석합니다.
(장소 : 시립신목종합사회복지관 2층 회의실 - 홈페이지 http://www.shinmok.or.kr 참조)
④ 선정결과는 입찰심의위원회에서 개별통지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⑤ 입찰서 제출여부를 전화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미확인시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의 책임
소재는 참가신청자에게 있습니다.
⑥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립신목종합사회복지관 (☎02-2643-7222 박윤민,윤영선)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※ 붙 임 1. 입찰참가신청서 1부.
2. 단가견적품목표 1부. 끝.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2012년 11월 21일
시립신목종합사회복지관장
2012.11.21
2013년도 시립신목종합사회복지관의 급식 재료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복지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1. 사업개요
- 공고사항 : 시립신목종합사회복지관, 급식재료납품 적격업체 선정
(건어물, 공산품, 수산물, 야채, 육류, 계육)
※ 지역제한 (서울지역) 경쟁 입찰실시
- 계약기간 : 2013년 01월 01일 ~ 2013년 12월 31일
- 연간추정예산 : 139,034천원 (경로식당 74,984천원, 식사배달 64,050천원)
2. 일정
- 공 고 : 2012년 11월 21일 수요일 ~ 2012년 11월 30일 금요일(10일간)
- 서류제출 : 2012년 11월 21일 수요일 ~ 2012년 11월 30일 금요일(10일간)
- 1차제안업체발표 : 2012년 12월 7일 금요일 (본관 홈페이지 공고)
- 공개입찰제안설명회 : 2012년 12월 11일 화요일 10시
- 업체선정 : 2012년 12월 13일 목요일 9:00 홈페이지공고
- 계약체결 :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
3. 참가서류 제출 방법
- 내방(직접 방문접수)
- 우편접수(2012년 11월 30일 17:00 도착분에 한함)
4. 입찰보증금
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3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/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 기한까지 납부하여야 하며, 입찰보증증권으로 대체할수 있음
5. 참가자격 및 등록구비서류
1) 참가자격
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
유자격자로써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
① 서울시에 소재한 급식납품업체
②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 (건어물, 공산품, 수산물, 야채, 양곡, 육류, 계육)
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
③ 2012년 11월 현재기준 복지기관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
④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 ․ 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
⑤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1사고당 1억원 이상 가입한 사업자
⑥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
⑦ 납품(소, 돼지) 등급판정시 제출이 가능한 업체
⑧ 신청업체 공개 설명회가 가능한 업체(PPT 자료)
⑨ 결산 시 체크 카드 및 신용 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
2) 등록 구비서류
① 참가 신청서 1부.(소정양식)
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.
③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.
④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1부.
⑤ 납세완납증명서 1부.
⑥ 인감증명서 1부.
⑦ 사용인감계 1부.
⑧ 업체소개서(A4 1-3매)
⑨ 납품실적서 1부.
⑩ 단가견적서.(소정양식)
⑪ 입찰보증증권 또는 입찰보증금.
6. 선정방법 및 기준
설명회 실시 후「시립신목종합사회복지관 입찰심의위원회」를 통해 본 관 납품업체선정기준
(품질, 가격, 납품실적, 위생, 시스템, 서비스 등)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
거쳐 최종 선정함.
7. 기 타
①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합니다.
② 기타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준합니다.
③ 설명회 참석업체는 별도의 급식납품제안서를 작성하여 12월 11일 화요일 10시에 실시되는 공개 설명회에 반드시 참석합니다.
(장소 : 시립신목종합사회복지관 2층 회의실 - 홈페이지 http://www.shinmok.or.kr 참조)
④ 선정결과는 입찰심의위원회에서 개별통지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⑤ 입찰서 제출여부를 전화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미확인시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의 책임
소재는 참가신청자에게 있습니다.
⑥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립신목종합사회복지관 (☎02-2643-7222 박윤민,윤영선)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※ 붙 임 1. 입찰참가신청서 1부.
2. 단가견적품목표 1부. 끝.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2012년 11월 21일
시립신목종합사회복지관장